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공유

 

토렌트명 사이트 주소
보고보고  
토렌트큐큐 https://torrentqq24.com/ (바로가기)
토렌트조조 https://torrentzozo.com/ (바로가기)
토렌트씨 https://torrentsee21.com/ (바로가기)
토렌트 맥스 https://torrentmax.net/ (바로가기)
삐삐토렌트 https://pipitorrent7.website/ (바로가기)
토렌트함 https://torrentham7.com/ (바로가기)
토렌트홀 https://torrenthall12.com/ (바로가기)
토렌트봄 https://torrent.vet/ (바로가기)
토렌트지  
토렌트베리  
토렌트소다  
콩토렌트  
아는토렌트  
뽀빠이토렌트  
비토렌트  
토렌트탑  
토렌트제이  
벅스토렌트 https://buckstorrent7.website/ (바로가기)
토렌트그램  
토렌트아이  
토렌트워크  
토렌트위즈  
너구리토렌트  
보글보글토렌트 https://bubbletorrent7.website/ (바로가기)
토이토렌트  
토다운  
오토렌트  

 

토렌트 이용 방법

토렌트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려면 PC에 유토렌트를 설치해야 합니다. 유토렌트 사이트는 https://www.utorrent.com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토렌트를 설치한 후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에 있는 토렌트 사이트에 접속을 한 후에 마그넷 또는 시드파일을 유토렌트 프로그램에서 실행시키면 됩니다. 해당하는 파일을 무조건 다운로드하지 말고 불필요한 파일이 함께 있다면 해제한 후에 다운로드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토렌트 저작권 주의사항

모든 창작물에는 저작권법이 적용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토렌트를 이용하면서 공짜로 다운로드한 행위 자체는 전부 불법입니다. 이러한 저작권법을 모르고 무분별하게 파일을 올리거나 다운로드하게 될 경우에는 처벌받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토렌트 시스템 자체가 다운로드 받는 동시에 업로드가 진행이 되기 때문에 결국 불법 다운을 한 행위와 유포한 행위가 한 번에 이루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다만 사생활 문제로 개인까지 단속을 일일이 할 수 없기 때문에 대다수의 개인 다운로더/업로더는 문제없이 토렌트를 활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전문 사냥꾼에 걸리면 IP 추적을 당하여 적발되는 사례들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토렌트 불법 공유로 적발 되었을시에는 전문 변호사를 선임하여 사건을 위임하고, 사건 정리가 되면 합의금과 변호사 수임료를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이용하는 창작물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않는 것입니다. 되도록 돈을 주고 자료를 받는 정상적인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의 사항

토렌트는 유료 자료를 공짜로 손쉽게 다운 받을 수 있지만 토렌트 사용 시 발생하는 문제나, 법적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것 꼭 명심하고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