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작성하는 글은 참여 하셔도 되고 , 안 하실 분들은 안 하셔도 됩니다. 정보만 알려드릴 뿐 저는 선동을 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고팍스 홈페이지에서 천만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거기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 합니다. 이전에 썼던 제 현금 이벤트 글을 보셨다면 이미 고팍스에 가입을 하셨을 겁니다,

 

고팍스 현금 이벤트 상세 내용

 

이벤트 2: Crypto.com 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이벤트 

 

- 기간: 2020.04.01 (수) 15:00 – 2020.04.16(목) 00:00 

- 이벤트 기간 중 Crypto.com 앱을 다운로드하고 이메일 인증을 완료하신 모든 분들께 500만 원 상당의 CRO 토큰을 균등 분배하여 지급 

*가입 시 ‘Add Referral Code’에 프로모션 코드 “APR20GOPAX”를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 이벤트 신청 방법: Crypto.com 앱 다운로드 및 이메일 인증 완료 후 이벤트 참가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이벤트 2는참가 신청서를 작성하고 제출을 완료하신 분에 한해 이벤트 보상을 지급합니다. 

- 상금 지급 방법: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이내에 고팍스 CRO 지갑으로 일괄 지급 

 

이벤트 3: MCO Visa 카드 신청 이벤트(이벤트 2. 에 참가자에 한해 신청 가능)

  

  MCO Visa 카드는 연회비가 없으며 결제 시 최대 5% 페이백을 제공하는 고급 메탈 카드입니다. 카드 등급에 따라 프리미엄 공항 라운지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키(LoungeKey) 서비스 제공, 넷플릭스 및 스포티파이 결제금액 100% 환급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MCO Visa 카드는 전 세계 Visa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한국을 포함한 아태지역 국가, 미국, 영국으로 배송되고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CO Visa 카드 상세 내용 확인하기  

 

- 기간: 2020.04.01 (수) 15:00 – 2020.04.16(목) 00:00 

- 이벤트 기간 중 MCO Visa 카드 신청을 완료하신 모든 분들에게 500만 원 상당의 CRO 토큰을 균등 분배하여 지급 - MCO Visa 카드 신청 가이드

* 카드는 Crypto.com 앱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스테이 킹 금액이 50 MCO 이상인 ‘루비스 틸 색상’ 등급 이상의 MCO Visa 카드를 신청하셔야 본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발급 카드는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2. 에 참가하신 분들은 Crypto.com 앱 내에서 카드 발급 신청 시 이벤트 3. 에 자동으로 참가 신청이 됩니다. 이벤트 3. 은 별도의 참가신청서가 없습니다. 

- 상금 지급 방법: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주 이내에 고팍스 CRO 지갑으로 일괄 지급합니다. 

 

※ 유의사항  

- 공지사항 내 모든 시각은 한국시각(KST)을 기준으로 합니다.  

- 주최 측의 판단 하에 부정거래 및 이상 거래로 간주되는 사용자의 경우 수상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2와 3은 기존 크립토닷컴 사용자는 참여가 불가하며, 새로운 가입자는 반드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여 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 이벤트2와 3의 상세 문의는 Crypto.com 카카오톡 및 텔레그램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GH1WQM 

텔레그램: https://t.me/CryptoCom_Korea 

- 본 이벤트의 상금으로 지급되는 가상자산(암호화폐)의 원화 환산 가치가 각 이벤트 기간 종료 시각을 기준(코인마켓 캡 가격 기준)으로 5만 원을 초과할 경우, 각 수상자에게는 제세공과금 22%를 공제한 수량을 지급합니다.  

- 본 이벤트 수상자 중 제세공과금 공제 대상자는 상금 지급일 이전에 제세공과금 처리를 위한 정보를 고팍스에 제공해주셔야 하며, 정보 미제공시 지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출하실 정보 및 제출양식에 대해서는 별도의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복잡하실 거라 압니다. 저 역시도 그랬거든요!

이번에도 역시 유튜버 "닥터 구구"님의 영상을 토대로 블로그를 기재하며 영상 링크 제공합니다.

영상 시청하시어 천만 원 이벤트에 도전해보셨으면 합니다. 

 

닥터 구구님 링크

https://youtu.be/sczQFcUiwz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