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덕 붕붕모터스

윈스톰 07년식 차량을 캠핑용 세컨드카로 구매한 뒤 차량 점검 및 수리비가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까지 왔던 호갱 중 한 명이었습니다. 지식인에서 부산 수리 잘하고 견적 양심적으로 봐주시는 곳을 찾아보려 해도 온통 홍보성 글이었고 믿음이 없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타이밍벨트 교환과 하이드로백(부스터) 문제로 프랜차이즈 정비업체 쉐**를 비롯해 부산, 양산, 김해 정비소란 정비소는 다 연락해서 견적과 수리 여부를 물어봤었습니다. 대부분 견적 문의는 봐야 안다느니 알아보고 연락 준다고 하시곤 연락이 없으시더라고요? 귀찮아들 하시고요 있다한들 수리비는 대기업 정비소 공임과 맞먹는 수준! 그리고 윈스톰 부스터나 타이밍 벨트는 복잡해서 정비를 못하신다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참고로 차량 가격 작년 4월에 450으로 데려와 그해 8월 쉐** 정비소에서 200만 원가량 수리를 했고, 에 글 쓰기 하루 전 또 쇼바 및 이런저런 교환으로 80만 원가량 지출을 했습니다. 어쩌겠습니까 정비업체에선 무조건 교환을 하라고 하는데 소비자 입장에선 해야죠.. 

 

서론이 길었네요..! 짜증나서 그냥 쉐**에서 맡겨야 하나 싶어서 포기하던 찰나에 어떤 분의 블로그를 보게 되었고 카톡으로도 사장님께 견적을 여쭤 볼 수 있다고 하여 그날 저녁 여쭤보고 다음날 견적을 뽑아주시더라고요, 근데 타업체와 공임 가격이 말도 안 되게 차이가 났고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 것도  너무 친절하셔서 예약을 잡고 입고를 하게 되었습니다.(물론 사장님이 제 사정을 아시고 서비스 많이 해주신 거예요) 차량 수리 결과는 말할 것도 없이 완벽했고 그 과정이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카톡으로 일일이 과정 설명하시고 교체 과정 중 불량들 우선순위로 교체해야 될 것들 하나씩 다 설명해줬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입고하고 선불로 결제한 터라 추가 비용 발생에 걱정이 앞섰는데, 최대한 재생이나 저렴하게 서비스로 해주셔서 완전 새 차가 되었어요. 처음 결제한 금액에서 별 차이가 없었습니다.

 

전 차주가 개인정비소에서 타이밍 벨트를 교환을 했었나 봅니다. 쉐보레에선 교체 이력이 뜨질 않아서 그런지 뭐 시급하게 바꿔야 된다고 판단이 나왔고 저 역시 불안함에 교체를 하려 했으나 힘들게 사장님이 뜯어본 결과 아직 새 거랍니다. 그래서 안 바꿔도 된답니다. 웬만하면 다 뜯었고 어찌 보면 공임 견적에서 부품값을 빼더라도 사장님이 손해 보실 텐데 그냥 바꾸셔도 될걸 양심적으로 말씀해주시더라고요 교체 안 하셔도 된다고 거기다 당장 급한 순서로 분해한 김에 냉각수나 이런 소모품 교체하실 거 알려주셨습니다.

사진으로 설명이 부족하죠? 저도 감사드리는게 한두 가지가 아니라서 기재할 글은 너무 많은데 한 번에 정리가 안되네요. 참고로 전 사장님과 일면식도 없습니다. 가족, 지인, 친척도 아니고요!! 감사하게 출고 후에도 차량 괜찮냐고 따로 연락이 오셨어요! 새 차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장님!! 블로그 보고 가시게 된다면 저도 뿌듯할 거 같습니다. 

참고로 견적을 저렴히 봐주셨다고 좋다고 한게 아닙니다! 양심적이고 제 차 승차감이 말도 안 되게 달라졌습니다. 타 업체에선 수리받고도 못느낀 느낌을 말이죠! 견적도 당연히 잘 봐주십니다 믿고 가셔도 돼요!!

부산시 북구 만덕 카센터 붕붕모터스 주소 첨부드려요

 

사장님 휴대폰 010-9588-8582

카톡 견적 문의 가능!

 

부산시 북구 만덕 1로 38 붕붕모터스


오일 교체나 소모품 교체 및 작은 교체라도 꼼꼼하게 잘 봐주시고 항상 끝나면 사장님이 직접 시운전을 해보신다고 사모님이 그러시네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수입차도 수리를 보시고 수리 대기 차량이 굉장히 많아서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그런 기다림 없이 바로 정비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출고 날이 토요일 주말이었는데 커피 사들고 찾아뵈니 제 차 얼라이먼트를 다시 봐주신다고 퇴근도 못하시면서까지 봐주시고 마지막까지 시운전해주시고 정말 감사했어요.. 저는 이제 여기 아니면 못 갈 거 같습니다. 참고로 제 차 견적을 타 업체에서 견적 공임 부품 한 갯값 밖에 안 된 가격에 봐주셨고 그 결과 새 차를 만들었습니다. 수리 정비뿐 아니라 타이어, 휠, 언더코팅 등 대부분 다 시공하시고 기술도 좋으십니다. 방문하시면 블로그 보고 오셨다고 해주시면 잘 해주실거에요. 그렇게라도 제가 조금이나마 사장님께 도움이 좀 되었으면 합니다. 부산 북구 만덕 붕붕모터스 강추드립니다!!!! 

모든 블로그의 글은 제가 다녀갔거나 직접 구매해서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의견을 적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